B tv ‘필모톡 with 한지민’, “남을 사랑하려면 가장 미웠던 나의 순간을 따뜻하게 안아줘야!”
B tv ‘필모톡 with 한지민’, “남을 사랑하려면 가장 미웠던 나의 순간을 따뜻하게 안아줘야!”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3.08.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민, “많은 분들이 모르는데 장난기 많아! 개그 욕심 많은 편!” 인간다운 면모 밝혀!
김혜자, “힌지민은 내가 참 좋아하는 배우! 나의 젊음을 연기해줘 고마워” 진심 전해!
배우 이정은, 정은혜 작가, 작품 감독들이 직접 밝히는 ‘한지민 칭찬 배틀’!

배우 한지민이 B tv X T Factory ‘필모톡 with 한지민’을 통해 선한 영향력에 대한 자신만의 주관을 밝혀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0일 SK브로드밴드의 B tv 독점 VOD, 실시간 채널 및 B tv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된 B tv X T Factory ‘필모톡 with 한지민’에선 선한 영향력으로 불리는 그녀의 모든 이야기가 펼쳐졌다.

영상에는 <아는 와이프>를 시작으로 <눈이 부시게>, <우리들의 블루스>, <청연>, <미쓰백> 등 한지민의 대표작과 함께 그녀의 다양한 생각들을 아낌없이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한지민은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 장난기가 많다.

개그 욕심이 많은 편이다”라는 깜짝 고백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여기에 한지민은 동료 배우 및 관계자, 특별한 인연이 전하는 메시지에 웃음과 눈물을 보였다.

먼저 <눈이 부시게>에서 함께한 김혜자는 “한지민은 내가 참 좋아하는 배우다. 하늘, 꽃, 강아지 이야기로 안부를 묻는 결 고운 사람이다”라면서, “이러한 사람이 나의 젊음을 연기해줘 감사했다. 힘들고 상처투성인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는 진심어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아는 와이프>에서 모녀 관계로 호흡을 맞춘 이정은은 “한지민은 탁월한 언어 감각을 갖춘 배우다.

무의식중에 나오는 나의 어떠한 것도 문제없이 받아줬다.

시청자로 동료로서 그녀의 새 작품을 응원한다”는 기대를 나타냈다. 이 외에도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한지민과 극 중 언니 동생 사이로 만나 각별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정은혜 작가도 직접 행사장을 찾아 그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어진 관객과의 대화에서 한지민은 ‘연기를 통해 배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에 대한 질문에 “나 자신을 믿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좋지 않은 시기, 가장 미웠던 나의 순간을 따뜻하게 안아주고 화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내가 나를 가장 사랑해야 남에게 사랑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 배우의 출연 영화를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지민 주연의 영화 <미쓰백>의 경우 지금까지는 ‘가치봄’ 버전이 없었으나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농아인협회와 협의하여 추가 제작했다.

영화 <미쓰백>의 ‘가치봄’ 버전은 9월 경부터 서비스 예정이다.

어디서도 듣지 못한 스크린 밖 이야기. B tv X T Factory ‘필모톡’은 매 월 다양한 배우들과 함께 관객들을 찾는다.

한지민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필모톡’ 영상은 B tv에서 VOD로 독점공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B tv 실시간 채널(50번, 999번) 그리고 B tv 공식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