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인스타카드 멤버십' 30%할인 이벤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스타카드 멤버십' 30%할인 이벤트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08.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페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달 31일까지 초・중・고・대학 신학기 개강을 맞아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30%할인하는 대규모 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페이가 협력해서 개학을 맞이해서 전공책 20%할인하는 멤버십 유니브(Univ.)와 초・중・고 학습서와 참고서를 25%할인하는 멤버십레귤러(Regular) 1년 구독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생활・교육・취미’ 코너에서 30%까지 할인하는 입점 이벤트다.

인스타페이는 도서정가제 하에서 구독서비스를 통해 가장 특별한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론칭하고, 8월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팀과 협력해 카톡에 가입한 누구나 간편하게 멤버십 구독권을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게 함으로써 한결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다.

만일 카카오 선물하기로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선물 받았다면 인스타페이앱에서 선물로 받은 멤버십 쿠폰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즉시 멤버십 혜택이 적용된다.

멤버십 회원은 인스타페이 앱에서 책을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고, 교보 등 오프라인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실물책 ISBN 바코드를 인스타페이 앱으로 스캔해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멤버십 구독 회원은 교보서점, 예스24, 알라딘 등이 매주 선정하는 베스트셀러나 매달 ‘이달의 주목할 만한 신간’ 등 모든책을 25%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도 카카오 선물하기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이달의 테마', '북타민', ‘리뷰툰’ 등 큐레이션 에디터들과 패널들이 선정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책속의 좋은 책’ “멤버십 큐레이션북”을 50%할인 받아 구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스타페이의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여 누구나 쉽게 인스타카드 멤버십 구독권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며 “인스타카드 멤버십의 특별한 경쟁력을 높이 평가해 입점과 이번 이벤트를 가능하게 해 준 카카오톡 선물하기 팀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