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3년 하반기 유니클로 신입사원(UMC) 공채 진행
유니클로, 2023년 하반기 유니클로 신입사원(UMC) 공채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09.12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부터 서류 접수 가능....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는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무다.

해당 직무 합격자에게는 매장관리, 상품관리, 손익 관리, 인사관리 등 유니클로의 경영자 후보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역량 교육이 병행되며, 이외에도 점장, 지역관리자, 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양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클로의 신입 초봉은 상여금까지 포함해 약 5000만 원 수준이다.

더불어 리프레쉬 휴가, 포상금, 지방 근무 시 사택지원, 성과급 등의 다양한 복지 제도도 마련돼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맞아,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인하대학교, 연세대학교, 동국대학교 등 6곳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더불어 10월 5일에는 취업 콘텐츠 플랫폼 ‘캐치’와 함께 유튜브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UMC 직무에 대한 소개 및 기업 철학과 문화, 복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에 대한 세부 진행 일정과 장소는 유니클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퍼스 리크루팅과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 참여한 구직자 전원은 2023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에서는 평소 구직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유니클로 현직자를 직접 만나 보다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유니클로 채용 담당자는 “이번 하반기 공채로 모집하는 UMC 직무는 열정과 목표를 가진 지원자라면 누구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매력적인 직무다”며 “유니클로의 비전에 공감하고 성장하고 싶은 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