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 성료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 성료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09.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달 31일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GDR아카데미 남녀 회원들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GDR아카데미 회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첫 번째 필드대회로 올해 초 GDR아카데미에 등록한 회원들이 연습과 레슨을 통해 쌓은 실력을 실제 라운드에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GDR아카데미가 처음 개최한 필드대회였던 만큼 대구,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약 80여 명의 남녀 회원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가 치러졌다.

18홀 스트로크 경기로 펼쳐진 이번 대회 우승은 GDR아카데미 창원 양덕점에서 참여한 김수철 회원이 차지했다.

상금과 부상 1천 5백만원 상당의 대회로 스트로크 순위, 신페리오 순위 별 1~3위와 특별상 부문을 시상했다.

골프 라운드 권을 포함한 반얀트리랑코, 글래드메종제주 숙박권과 세계 3대 퍼터로 불리는 TP Mills 퍼터, 골프버디 aim 퀀텀 거리측정기, GDR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회원들에게 뜻깊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대회는 초보 골퍼와 중급 골퍼들도 많이 참여한다는 점을 고려해 실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상급 레슨 프로인 김다나 프로와 배경은 프로를 특별 초청해 퍼트와 어프로치 공개레슨을 진행하고 회원 개개인이 직접 프로 골퍼의 포인트 레슨을 받는 기회도 제공됐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는 “회원들이 GDR아카데미가 제공하는 정확한 측정과 분석, 체계적인 레슨 커리큘럼을 믿고 꾸준히 연습한다면 골프실력은 반드시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스로 느껴볼 수 있는 골프 실력 향상의 기회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여 진정한 골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하는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이벤트 및 골프레슨 관련 정보는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