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은퇴 후 직업 찾기 테스트 ‘잡(Job)BTI’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KB국민은행, 은퇴 후 직업 찾기 테스트 ‘잡(Job)BTI’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3.09.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에서 디지털 밸런스 게임 ‘잡(Job)BTI 테스트’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금융ㆍ생활정보, 이벤트, 건강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중ㆍ장년층을 위한 웹 기반 플랫폼이다.

‘KB골든라이프X’에서 새로 선보이는 ‘잡(Job)BTI 테스트’는 나의 MBTI성향과 매칭되는 은퇴 후 추천 직업을 찾아주는 디지털 밸런스 게임이다.

10문항의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도출한 16가지 유형으로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직업을 보여준다.

결과로 확인할 수 있는 직업들은 중장년층에게 적합한 유망직업 또는 선호직업으로 선정됐다.

또 테스트 결과를 SNS로 공유하면, 공유받은 지인도 첨부된 링크를 통해 직접 ‘잡(Job)BTI테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까지 진행되며 ‘KB골든라이프X’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웹에서 ‘잡(Job)BTI 테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결과를 제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1000명에게 CU 모바일 쿠폰 3,000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는 중장년층 고객님들이 잡(Job)BTI를 통해 자신의 성향과 맞는 미래 직업을 발견하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