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핑,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3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이벤트 진행
골핑,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3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이벤트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09.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커머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21일부터 오는 10월17일까지 경품과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는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골프데이 전야제’는 골핑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연중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의 사전 이벤트다.

골핑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블랙 룰렛’, 매일 선착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블랙 원데이', 행사 기간 내 매일 오후 4시에 오픈되는 드로우 상품을 응모할 수 있는 ‘블랙 럭키 드로우’, 미션을 달성해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앱(APP) 전용 이벤트 '블랙 빙고'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골핑 홈페이지 및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 여부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00% 당첨 블랙 룰렛’의 경우, △골프존 통합사용 100만 마일리지 △PXG아이언세트 △캘러웨이 패러다임 드라이버 △갤럭시워치6 골프에디션 △최대 1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매일 10시에 오픈하는 ‘블랙 원데이’는 2가지 상품을 단 하루, 24시간 동안만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또 ‘블랙 럭키 드로우’는 △스텔스 드라이버 △워치6 골프에디션 △패러다임 우드 △PXG 퍼터 △부쉬넬 한정판 거리측정기 등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 구성으로, 당첨자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2023 블랙골프데이’는 오는 10월 18, 19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안영준 골프존 커머스 온라인 사업부장은 “매년 많은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 덕분에 지난해 진행된 2022 블랙골프데이 이벤트의 경우 총 48시간 내 이용자 수 약 68만 명, 하루 거래액 약 52억 원을 달성했다”며, “블랙골프데이를 통해 초보 골퍼와 프로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 축제의 장’을 마련해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