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교원투어와 온오프라인 연계한 시니어 맞춤형 여행 서비스 B tv에서 제공
SK브로드밴드, 교원투어와 온오프라인 연계한 시니어 맞춤형 여행 서비스 B tv에서 제공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3.10.1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시니어 전용 여행 브랜드 ‘여행다움‘을 운영하는 교원투어와 제휴해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를 B tv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IPTV 3사 중 유일하게 시니어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용 메뉴 ‘B tv 해피시니어’를 운영 중으로, 고전 영화를 비롯해 건강정보, 운동, 여행, 다큐, 운세 등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교원투어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브랜드 ‘여행다움’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시니어를 고려해 건강한 조식 필수 제공과 전문 스토리텔러가 동행해 여행지에 대해 설명하면서 시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쾌적한 승차감을 위한 프리미엄 버스와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처럼 시니어 고객을 중요하게 여기는 SK브로드밴드와 교원투어,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여행지 중심의 시니어 고객 전용 여행 상품 운영 △영화, 방송 등에서 소개된 여행지와 맛집 등 테마를 연계한 여행 상품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SK브로드밴드 B tv의 시니어 메뉴인 ‘해피시니어’로 들어가 ‘여행다움’의 프리미엄 시니어 여행 상품을 선택하면 예약이 가능하다.

B tv 고객 대상으로 국내 당일 여행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여행다움’의 고품격 여행 매거진을 1년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시니어들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과 관련된 음식과 휴식을 테마로 정하고, 이동의 편리성을 고려해 당일 여행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꾸렸다.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강원도 화천 여행, 문경 사과축제, 울릉도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이 준비돼 있다.

앞으로 각 지자체에서 주관하는 지역 축제나 전통 시장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여행지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 AI 가상인간이 설명해주는 여행 상품 소개 동영상은 여행지에 대한 관심을 높여줄 것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상품은 시니어 고객이 TV를 통해 쉽고 편안하게 여행상품 정보를 접하고 예약을 할 수 있다. 시니어들의 관심이 높은 건강 테마 여행을 중심으로 TV 속 장소나 명소, 맛집 등을 연계한 특화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