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가을 숲속 놀이터 '더 마운틴' 진행
스타필드, 가을 숲속 놀이터 '더 마운틴'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10.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분위기 만끽, 일상에 활기 더하는 실내 숲속 놀이터 이색 체험 기획
나무로 만든 게임 5종과 동물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 가득
스타필드 하남 '더 마운틴' 행사 전경.
스타필드 하남 '더 마운틴' 행사 전경.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실내에서도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더 마운틴(The Mountain)’ 행사를 진행,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을 숲속 나무 놀이터’로 깜짝 변신한다.

스타필드는 이번 행사를 ‘가을 숲으로 떠나는 꾸러기들의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을 콘셉트로 꾸며 체험존부터 등산 및 캠핑 용품 팝업 스토어까지 가을 내음을 흠뻑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이들은 붉게 물든 단풍나무 숲을 탐험하며 곳곳에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가을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도 간식부터 미식 밀키트, 텐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보고 준비할 수 있다.

‘더 마운틴’은 스타필드 하남(14~31일, 고양(15~31일), 안성(16~31일)에서 진행되며 알록달록한 색상의 단풍나무 조형물이 가득한 공간에서 각종 게임과 만들기 체험, 가을 나들이 준비를 위한 팝업 스토어까지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목재로 만든 고전적인 게임 기계 5종을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간단한 게임으로 전략적 사고, 협동심, 페어플레이 등 아이들의 스포츠맨십을 자극할 예정이다.

발사대에서 공을 굴려 핀을 쓰러뜨리는 ‘핀 볼링’, 좌우에 달린 끈을 섬세하게 조종해 공을 장애물에 빠트리지 않고 길을 따라 한 바퀴 도는 ‘메이즈러너’, 구불구불한 길 위에 공을 굴린 후 핸들을 움직여 공을 난간으로 떨어뜨리지 않고 더 멀리 보내는 ‘지그재그’를 즐길 수 있다.

흥미진진한 대결 게임도 마련했다.

빈백을 던져 더 많은 빈백을 구멍에 골인시켜야 하는 ‘빈백 토스’, 퍽을 던져 목표 지점에 더 가까울수록 승리하는 ‘타겟 셔플 보드’다. 미션에 성공하면 달콤한 초콜릿과 젤리 등 간식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하남 '더 마운틴' 행사 등산 및 캠핑 용품 팝업 스토어 전경.
스타필드 하남 '더 마운틴' 행사 등산 및 캠핑 용품 팝업 스토어 전경.

나만의 동물 가면을 만들며 창의력을 뽐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종이봉투에 색종이를 오려 붙이고 크레용으로 색칠해 귀여운 토끼부터 판다, 늠름한 호랑이와 사자까지 개성 넘치는 가면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스타필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 인증 이벤트 ‘우드 사진관’도 준비했다.

동물 가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점포명, #더마운틴페어)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영수증 사진기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추후 우수작을 선정해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휴리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시 인기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쾌청하고 선선한 날씨에 가을 소풍과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팝업 스토어도 점 별로 풍성하게 마련했다.

야외에서도 다양한 미식과 설레는 나들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들로 엄선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방송인 송은이의 미식 스토어 ‘은이세끼’를 비롯해 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47’, 감성적인 야외 활동을 만들어 줄 캠핑 용품 브랜드 ‘위모캠’, ‘어반 그레이’를 만나 볼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천연 재료로 맛을 낸 건강한 떡볶이 브랜드 ‘사과떡볶이’와 스니커즈, 엠앤엠즈 등 달콤한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한국마즈’,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원목으로 만든 캠핑 용품 브랜드 ‘캠프로그’,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스포츠’를 선보인다.

줄 서서 먹는 삼청동 떡볶이 맛집 ‘먹쉬돈나’도 스타필드 안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아웃도어와 캠핑 전문 브랜드 ‘어반 그레이’가 팝업에 참여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가을의 쾌청함과 다채로운 색상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도록 '더 마운틴'을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취향 저격 캠핑 용품과 함께 이색적인 숲속 탐험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