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발표 .... ‘세이노의 가르침’과 ‘퓨처 셀프’
인스타페이,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발표 .... ‘세이노의 가르침’과 ‘퓨처 셀프’
  • 양희서 캠퍼스 기자
  • 승인 2023.10.2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3.0 QR, 바코드 기반 모바일 결제서비스와 생성형 인공지능(GPT)으로 개발한 창작플랫폼 Instpay Author(인스타페이오써)를 운영하는 인스타페이는 고릴라인덱스 10월 1, 2주차 베스트셀러10을 발표했다.

고릴라 인덱스는 인스타페이 플랫폼, 각 온∙오프라인 서점, 지역 서점, 도서관 등 선정시장의 독립성, 선정과정 및 절차의 독립성 등을 고려해 새로운 운영과 데이터 수집의 독립성을 실험하고 있는 인스타페이만의 신개념 베스트셀러 지표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세이노의 가르침’ (세이노 저, 데이원), ‘퓨처 셀프’(벤저민 하디 저, 상상스퀘어)가 상위권을 유지하는 가운데,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조민 저, 참새책방), ‘최소한의 한국사’ (최대성 저, 프런트페이지)가 순위에 재등장했다.

‘세이노의 가르침’의 저자 세이노(Say No)는 그의 필명처럼 믿고 있는 것들에 ‘No!’를 외치고 제대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독자들에게 전한다.

그는 지난 20여 년간 여러 칼럼을 통해 인생 선배로서 부와 성공에 대한 지혜와 삶에 대한 체험적 지식을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다.

‘세이노의 가르침’은 저자가 그간 삶에서 경험한 지식과 깨달음을 모아 정리한 책이다.

저서는 부자가 되기 위한 재테크 방법보다 삶을 어떤 자세로 바라보고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어 설명한다.

‘미래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벤저먼 하디의 ‘퓨처 셀프’는 독자들에게 이와 같은 질문을 던지며 삶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지침들을 제시한다.

저자는 저명한 조직 심리학자로 자기 계발 분야의 파워블로거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혹시 미래에 되고자 하는 자신의 모습이 명확하게 그려지지 않거나 현재의 내가 좀 더 나은 모습이기를 원한다면 이 책이 해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이외 순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페이 멤버십을 구독한 이용자들에게는 해당 큐레이션에 선정된 책들을 포함해 모든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카드 멤버십(1년 1만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인스타페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