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어도비와 크리에이티브 체험 이벤트
인크루트, 어도비와 크리에이티브 체험 이벤트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10.24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내 모든 앱 한 달간 무료 이용 가능
이후 멤버십 유지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 가능

인크루트 회원이라면 한 달간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등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툴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모든 앱을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잡러를 희망하는 회원들이 다양한 툴을 활용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받기’를 클릭해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 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프로, 애크로뱃 프로를 포함,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모든 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는 한 달간 무료 체험 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멤버십 유지 시 할인된 가격으로 플랜을 구독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하며, 인크루트 회원이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브랜드경영자)는 “최근 N잡러가 되기 위해 다양한 툴을 활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모든 앱을 활용해보고 본인이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분야를 찾길 바란다.”며, “인크루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