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협력사 가족 초청 ‘한가족 화합 페스티벌’개최
한화, 협력사 가족 초청 ‘한가족 화합 페스티벌’개최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3.1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 임직원 및 자녀 300여명 초청, 마술 및 사이언스 쇼 등 다양한 공연 선보여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Festival 에 참여한 협력사 가족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Festival 에 참여한 협력사 가족

한화는 지난 4일 경남지역 협력사 가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Festival’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는 ㈜한화를 비롯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오션, 한화정밀기계의 협력사 임직원 및 자녀들이 초청됐다.

특히 어린 자녀들을 위한 마술, 사이언스 쇼, 샌드아트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화오션 협력사 한 관계자는 “가족과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기분 좋은 하루였다”며, “한화는 협력사에 다양한 지원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화 관계자는 “한화와 함께하는 한가족 화합 페스티벌은 협력사와 그의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행사이고, 더욱이 이번 행사는 경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주요 계열사들이 연합하여 진행한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협력사와 상생하며 지역사회 및 국가사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 및 주요 계열사들은 동반성장주간(11월 첫째 주)을 맞아 협력사 간담회, 공정거래협약식 등을 개최해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내실있는 동반성장활동 추진을 다짐했다.

한화는 지난 5월에 경상남도와 공동으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해 구직자 5,000명이 방문, 경남 소재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지역일자리 활성화를 위해한 상생협력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