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매칭으로 더 편리하게”… 캐치, 채용공고 페이지 리뉴얼 오픈
“AI매칭으로 더 편리하게”… 캐치, 채용공고 페이지 리뉴얼 오픈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11.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심 있는 카테고리만 선택해 나만의 채용공고 페이지 커스텀 가능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는 채용공고 메인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AI매칭 기술과 카테고리 커스텀 기능으로 핵심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리뉴얼된 채용공고 페이지에서는 AI매칭 기술로 나에게 맞는 초개인화된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각 공고에는 AI매칭 스코어가 표시되는데, 점수가 높을수록 잘 맞는 공고임을 의미한다.

이력서를 작성하고 기업 정보를 열람하는 등 사이트 내에서 구직 활동을 진행할수록 추천 시스템이 고도화돼 더욱 정밀한 매칭을 받아볼 수 있다.

‘초봉 4천 이상’, ‘꿀중소’ 등 키워드에 해당하는 공고만 모아보는 ‘카테고리 공고’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됐다.

관심 있는 카테고리 6~12개를 선택해 나만의 ‘MY 카테고리’ 페이지를 커스텀 할 수 있으며, 키워드와 일치하는 공고를 인기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캐치 채용공고에는 원하는 공고를 자유롭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전체공고’ 메뉴와 서류접수 시작과 마감일 등 일정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캘린더’ 메뉴도 마련돼 있다.

리뉴얼된 채용공고 페이지는 캐치 홈페이지의 ‘채용공고’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그인 후 사이트를 이용하면 더욱 개인화된 채용공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정현 진학사 캐치 부문장은 “채용공고 페이지에 AI기술과 커스텀 기능을 적용해 더욱 세밀하고 편리하게 취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해당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적용해 AI매칭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