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2023벤처기업인의 밤'에 책 25%할인 멤버십레귤러 후원
인스타페이, '2023벤처기업인의 밤'에 책 25%할인 멤버십레귤러 후원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12.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페이는 지난 5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3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 참가한 벤처기업과 참석자들에게 모든책 25%할인하는 멤버십레귤러를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

‘벤처기업인의 밤’은 한 해 동안 기업가정신을 발휘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벤처기업인과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올해의 벤처상'을 시상하고 단합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비롯해 2023벤처인이 뽑은 올해 최고의 국회의원에 선정된 박수영·노용호 등 국민의힘 의원과 김한정·김병욱 등 더불어민주당 의원, 조준희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회장, 신진오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회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벤처, 멈춤 없는 도전으로 희망의 불빛을 밝히다'를 주제로 내년에도 기업가정신을 발휘해 세상의 희망이 되어보자는 의미를 담아 '희망의 불빛 점등식'을 진행했다.

올해의 벤처상 '기업인' 부문은 김종화 케이엘큐브 대표와 홍종원 한국크레아 대표가 수상했다.

인스타페이는 창업 후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는 올해 처음으로 참석하면서 지식경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벤처기업인들에게 멤버십을 후원하면서 ‘당신의 문해력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배재광 인스타페이 대표는 “올 한해 유난히 문해력 이슈가 논쟁을 불러 온 만큼 벤처기업인들에게 모든책 25%할인하는 멤버십 구독상품을 후원해 짧은 문장에 길들여진 디지탈 중독을 해소하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