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롯데백화점,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12.22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형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이다.

모집 대상은 2024년 2월부터 3월까지 5주 인턴 실습 후 3월 입사가 가능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내년 8월 졸업 예정자다.

롯데백화점 및 모집 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로서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남성의 경우 병역필 혹은 면제자이어야 한다.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선발되면 내년 2월부터 5주간 지정된 점포에서 인턴 실습을 거치게 된다.

이 기간에 평가와 임원 면접 등을 기반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해 3월에 입사가 결정된다.

모집 분야는 브랜드 관리와 신규 컨텐츠 발굴 등 MD/Leasing 분야와 기획, 경영지원, 재무, 마케팅 등 경영일반 분야다. 서류 전형과 온라인 인성진단, 면접, 인턴십,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안정적으로 적응하도록 돕기 위한 '1 Year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입사 직후부터 3개월, 6개월이 되는 시점마다 기본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고 1주년에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또 임직원들이 희망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사내 공모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제도를 이용해 세부 직무에 지원하고 주도적으로 커리어를 설계해갈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런 제도를 신입사원에게도 그대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