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연구개발 성과 공유회 InnoFesta 개최
롯데케미칼, 연구개발 성과 공유회 InnoFesta 개최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3.12.23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원들의 연구 성과 공유 및 우수 연구개발 사례 시상
(오른쪽에서 두번째) 롯데케미칼 황진구 대표와 임직원들이 InnoFesta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케미칼 황진구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와 임직원들이 InnoFesta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21일 대전 롯데케미칼 종합기술원에서 연구개발 성과 공유회인 InnoFesta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InnoFesta’는 ‘Innovation’과 ‘Festival’을 합친 용어로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 9회째를 맞았다.

롯데케미칼은 이번 행사에서 한해 동안의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연구조직 및 연구원 포상을 진행헸다.

또 긍적적인 직원 경험을 전파하기 위해 R&D 기초역량 미니게임, 포토존 운영 등 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했다.

올해 InnoFesta에서는 내마모/고강도 초고분자 PE 제품 개발, 습식 PE분리막 제품 개발, 준불연 PU 보드 양산 기술 개발, 고체전해질 및 코팅분리막 개발 등 우수한 연구성과를 창출한 우수 연구조직, 연구원, 대외수상이력, 특허실적 등 총 7개 분야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롯데케미칼은 배터리소재, 리사이클 플라스틱, 수소에너지 등 다양한 미래 혁신 기술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관련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