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위원회, 전임 박성호 이사장 재 신임 결정
한국청년위원회, 전임 박성호 이사장 재 신임 결정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3.12.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청년위원화 신임 박성호 이사장
한국청년위원화 신임 박성호 이사장

한국청년위원회 이사회는 신임 위원장 선출 과정 중 신임 위원장 후보자의 일신상의 사유로 전임 박성호 위원장을 재신임하기로 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청년위원회는 최근 위원장 임기 만료로 이루어진 신임 위원장 인선 절차 중 신임 위원장으로 지목된 후보자 일신상의 사유로 임명절차를 마무리하지 못해 이사회 만장일치로 전임 박성호 위원장을 재 신임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재적 의원 과반이상의 동의를 얻어 개최된 이번 이사회에서는 신임 후보자 문제로 갑작스럽게 공석이 된 위원장 자리를 전임 박성호 위원장의 지난 5년간 한국청년위원회를 이끌며 구체적인 성과와 공적을 인정해 이사회에서 전원 만장일치로 재 추대했다.

박성호 청년위원회 위원장은 " 갑작스런 상황에서 과거 활동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아준 이사회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어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청년들을 대변하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청년위원회는 지난 5년간 '대한민국 청년의 날'을 비롯하여 '한국청년희망대상', '한국청년아트페어'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역량강화 프로젝트' 등을 성황리 개최하며 각계 각층 유망한 청년들을 영입하고 주도적으로 청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며 '청년의 문제는 청년이 해결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지금껏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