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신년 맞아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 오픈
레고랜드, 신년 맞아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 오픈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1.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복주머니 만들기, 레고 컬링 콘테스트 등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 운영
새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브릭스트릿 광장에 ‘2024 레고 브릭 포토존’도 선보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인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을 1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은 청룡의 해 맞이 레고랜드 캐릭터가 레고랜드 곳곳에 등장해 신년 인사를 하는 ‘밋앤그릿(Meet&Greet)’, 새해 소원을 가득 담을 수 있는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복주머니 만들기’, 2024년 새해 맞이 레고 ‘브릭 포토존’ 등 청룡의 힘과 소망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2월 25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밋앤그릿(Meet&Greet)’ 프로그램은 레고랜드의 인기 캐릭터들이 신년을 맞아 레고랜드 곳곳에 등장하여 선보이는 스페셜 공연으로 레고랜드 파크의 브릭스트릿 광장과 브릭토피아 구역에서 각각 오후 2시와 오후4시에 진행한다.

또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2024 브릭 포토존’도 함께 운영한다.

더불어 레고랜드는 따뜻한 실내에서 온가족이 함께 몸을 녹이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실내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

LEGO 컬링 스톤을 만들어 컬링 경기를 펼치는’LEGO 컬링 콘테스트’와 나만의 우승 메달을 만들 수 있는 ‘윈터 LEGO 모자이크 만들기’ 프로그램도 신규 런칭한다.

레고랜드는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 기간을 포함한 오는 3월24일까지 주말(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 오픈할 예정이며, 운영시간은 날씨 및 일·출몰시간 등을 고려하여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