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매일당첨 월급복권’ 이벤트 진행
원티드랩, ‘매일당첨 월급복권’ 이벤트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1.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당첨자 랜덤 추첨 방식으로 선정 ⋯ 총 20명에 400만 원씩 당첨금 지급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쓸 수 있는 원티드 포인트 지급도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직장인 응원 이벤트 ‘매일당첨 월급복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는 직장인 평균 월급을 웃도는 400만 원의 당첨금을 지급한다.

‘매일당첨 월급복권’은 직장인들에게 ‘월급 두 배’ 기회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월급복권’ 이벤트 시즌2다.

400만 원 당첨자만 뽑았던 시즌1 ‘직장인 월급복권’과 달리, 꽝 없는 이벤트로 미당첨자에게도 교육, 여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티드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한다.

원티드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시 이벤트 응모에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공이 주어진다.

다른 사람에게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내가 공유한 링크를 통해 이번 이벤트에 처음 참여한 사람 수 한 명당 50개의 공을 추가로 받게 된다.

또 준비된 20개 미션을 통해 추가로 공을 모을 수도 있다.

△원티드 앱 설치(30개) △첫 이력서 작성(30개) △커리어 조회(30개) △기업 팔로우(5개) △포지션 북마크(5개) △출석체크(5개) 등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추첨통에 모은 공을 넣으면 된다.

추첨 시 사용하는 공의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 시 공은 따로 소진되지 않으며, 자동으로 다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일찍 응모할수록 당첨 기회가 많아지는 것이다.

당첨자는 평일마다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한 명씩, 총 2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인 2월 8일에는 총 2명의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평일 저녁 6시 이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결과’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