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최대 할인이벤트 ‘프로미스’ 22일부터 시작
에어프레미아, 최대 할인이벤트 ‘프로미스’ 22일부터 시작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4.01.1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코노미 모두 적용…최대 91% 할인가 오픈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2일부터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미스’는 일년에 두 번만 열리는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이다.

이번 상반기에는 단거리와 장거리 노선의 일정을 나눠서 진행한다.

우선 22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자정까지 단거리 노선인 나리타와 방콕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이 오픈 되며, 29일 오전 10시부터 2월4일 자정까지는 장거리 노선인 LA, 뉴욕, 호놀룰루 노선이 열린다.

노선별 초특가 운임은 정상운임의 최대 91% 할인된 금액이 오픈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석에 모두 적용된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일부 노선은 할인 코드를 제공해 항공운임의 최대 15%가 즉시 할인 적용된다.

단거리 노선의 탑승기간은 오는 3월1일부터 10월26일까지이다. 장거리 노선은 29일부터 10월26일까지다.

단 호놀룰루 노선은 운행이 종료되는 3월4일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일부기간은 제외되니 일정을 잘 확인해야 한다.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사전에 회원으로 가입해 두는 것이 좋으며, 이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소비자는 사전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일년에 두 번 열리는 프로미스 이벤트는 정규운임에 비해 운임이 저렴해 잘 활용한다면 가심비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 “여행 계획을 확실히 세운 뒤 일정에 맞는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