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신입·경력사원 채용…29일까지 서류 접수
현대오토에버, 신입·경력사원 채용…29일까지 서류 접수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4.01.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간 2,300여 명 채용…올해도 본격 채용 시작
자체 인재 양성 프로그램도 활성화…우수 수료자는 채용 전환

현대오토에버가 올해 인재 확보를 위한 대규모 채용을 본격화한다.

현대오토에버는 오는 29일까지 1분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차량전장SW △내비게이션/지도 △스마트팩토리/물류 △보안 △엔터프라이즈IT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 및 기획 직군이다.

전형절차 등 자세한 모집 요강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DX와 SDV 부문의 인재를 빠르게 확보해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오토에버는 디지털 전환과 차량의 SDV가속화에 발 맞춰 지난 2021년 4월 합병 이후 대규모 채용을 이어 왔으며, 3년 간 총 2,300여 명의 경력/신입 사원을 채용했다.

현대오토에버는 각 부문의 인재 자체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 진행한 ‘ERP 아카데미’와 ‘모빌리티 임베디드 SW 스쿨’ 등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좋은 성적을 거둔 수료생을 채용하며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있다.

‘ERP 아카데미’는 ERP의 기초와 판매, 생산, 구매, 재무 등 4개 모듈에 대한 실무 교육을 통해 개발 및 컨설팅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빌리티 임베디드 SW 스쿨’은 차량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개념과 원리부터 실무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두 프로그램은 지난해 12월 첫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채용된 우수 수료생은 교육 과정을 통해 습득한 역량을 바탕으로 각 분야의 사업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