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 박주일 신임 대표 선임
앤시스코리아, 박주일 신임 대표 선임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4.02.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석환 대표는 아세안(ASEAN) & 호주•뉴질랜드(ANZ) 비즈니스 총괄
박주일 앤시스코리아 신임 대표
박주일 앤시스코리아 신임 대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업인 앤시스코리아는 박주일 전 앤시스코리아 전무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박 신임 대표는 2012년 앤시스코리아에 합류한 이래 다양한 산업 군 전반의 주요 고객들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조직들을 담당하며, 한국 내 고객사들과 앤시스의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협업 관계를 이끌어 온 리더로서 평가받아왔다.

이번 박 대표 선임은 앤시스코리아 출범 이후 내부 승진을 통해 대표를 배출한 첫 사례로 기록될 예정이다.

박 대표는 “앤시스코리아의 대표 직책을 맡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러우면서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앤시스코리아가 한국내 고객들께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앤시스 전체 구성원 그리고 파트너 사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그간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박주일 대표가 지휘하는 한국을 비롯 대만, 아세안(ASEAN) 및 호주·뉴질랜드(ANZ)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지역 간 시너지 창출에 주력할 예정이다.

문 총괄 대표는 “박 신임 대표가 현장에서 보여준 강한 리더십과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과 앤시스 브랜드의 한국 내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 (Area VP)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 (Area V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