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2.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를 통해 서포터즈 77명 모집

편의점이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활용한 소통에 힘쓰고 있다.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까지 77명의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이 최근 가장 트렌디한 채널로 거듭남에 따라 대학생 ‘편플루언서(편의점+인플루언서)’를 선발해 운영하며 세븐일레븐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컨텐츠를 제작하는 등 캠퍼스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 ‘아웃캠퍼스’, 대외활동 어플리케이션 ‘슥삭’을 통해 2024년 제 1기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 중에 있다.

모집 인원은 총 77명이며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편의점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오는 28일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3월 1일부터는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첫 만남이 진행되는 발대식에서는 세븐일레븐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전문가 특강, 활동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가 제공된다.

공식 활동 기간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세븐일레븐 공식 온라인 홍보대사의 자격이 주어진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주요 활동으로는 '신상품 리뷰 콘텐츠 제작, 숏폼 영상제작, Z세대 트렌드 조사, 신상품 개발 아이디어 등이다.

활동을 마친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멤버들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우수 서포터즈 7명을 선발해 약 300만원의 상금도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는 7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김민서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콘텐츠담당은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편의점 소비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대학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용하고 신상품 개발 등에도 활용하고자 한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젊은 패기가 세븐일레븐에 새로운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