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ASIA LLC, 군수산업연합회와 전략적 제휴 체결
FDA ASIA LLC, 군수산업연합회와 전략적 제휴 체결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4.02.1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DA ASIA LLC와 한국군수산업연합회 관계자들이 전략적 제휴(MOU)를 맺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공식 에이전트인 FDA ASIA LLC는 한국군수산업연합회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군수산업연합회는 민∙군 교류 및 협력을 통해 최신기술반영, 군수품의 성능과 만족도 제고, 군수산업 플랫폼 구축, 전력지원체계 업체의 동남아 지역 수출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특히 FDA국제인증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검증된 우수한 중소기업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한국군수산업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FDA ASIA LLC는 FDA국제인증 시스템을 통해 한국군수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공익사업에 동참하면서 국내 중소기업들의 기업가치와 상품 신뢰도를 높여 내수 진작은 물론 세계시장으로 수출 확대를 위한 글로벌무역 플랫폼도 구축 중이다.

KOSIS에 따르면 2020년 기준 중소기업은 681만2,342개이며, 이는 전체 기업 중 차지하는 비율이 99.8%에 달한다.

중견기업은 5,220개로 전체 기업 중 0.076%, 대기업은 8,508개로 전체 기업 중 0.12%를 차지한다.

국내 기업 중 99.8%를 차지하는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는 국가 경쟁력 강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FDA ASIA LLC가 구축하는 글로벌무역 플랫폼에는 FDA등록된 제품만을 모아서 전시하는 FDA해외 특별 전시회사업도 포함 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