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등 모임 장소 무상 제공합니다" .... 삼성스토어, 매장 내 강의실 활용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동호회 등 모임 장소 무상 제공합니다" .... 삼성스토어, 매장 내 강의실 활용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 조민준 기자
  • 승인 2024.02.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 차원 … 전국 27개 매장 확대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에서 해당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가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열린공간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열린공간 서비스는 삼성스토어 매장에 마련된 소비자교육 강의실을 지역 동호회나 동아리, 소모임 등에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다.

신청자는 단체 회의나 그룹 스터디, 세미나 등 모임 장소로 강의실을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를 최근 새단장한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지역 주민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확대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매장은 삼성스토어 △강서 △홍대 △대치 △연수송도 △덕양 △부천중동 △하남미사 △용인구성 △이천증포 △오산 △평택 △당진 △대전 △충주 △중대전 △안동 △구미 △서대구 △동대구 △창원 △포항 △김해 △남포 △군산 △서전주 △광산 △제주인화 등 총 27개 매장이다.

삼성스토어는 넓고 쾌적한 소비자교육 강의실, 자료화면 공유나 영상 시청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젝터를 제공한다.

또 각 매장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차장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고객이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장과 희망 일정 등을 선택해 열린공간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해당 매장으로부터 해피콜을 수신 받으면 최종 예약이 확정된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한 결혼·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는 오는 29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