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새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진행
쿠팡, ‘새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2.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브랜드 총출동한 대규모 디지털 가전 할인행사…3월 3일까지

쿠팡은 오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새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페어는 새학기를 앞두고 노트북, 태블릿PC, 헤드셋, 이어폰,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등 디지털 기기가 필요한 학생 고객들을 위해 쿠팡이 마련한 것으로,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쿠팡 앱에서 ‘디지털 가전 페어’를 입력하면 기획전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주연테크, 브라운, 캐리어, 더함, 레노버, 보스 등 인기 디지털 기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되어 있다.

대표 추천 상품으로는 △LG전자 그램 14 코어 울트라5 인텔 Iris 에센스 화이트 (저장용량 256GB, RAM 용량 16GB) △주연테크 FHD LED 100Hz 모니터 61cm V24FX △티피링크 1080P FHD 360도 비전 WIFI 실내 감시카메라 Tapo C200 등이 있다.

이사를 앞둔 자취생을 위해 쿠첸, 테팔, 비달사순 등의 다양한 가전 브랜드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테팔 스타일리시 토스터기 솔레이 TT303AKR △쿠첸 브레인 IH 전기압력밥솥 CRH-TWK0670W △비달사순 2000W 파워 블랙 앤 로즈 헤어 드라이기 VSD120K 등이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전 페이지 내에 별도의 테마 코너도 마련했다.

새학기 필수 노트북 추천하는 코너를 비롯해 태블릿PC 추천제품 코너, 신학기 선물로 적합한 헤드셋, 이어폰 등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 등이 준비돼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신학기 및 이사철에 수요가 늘어나는 디지털 및 가전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흔치 않은 기회를 잘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