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 대학신입생, 전공책 20% 할인 받는다" .....인스타페이 멤버십 제공
"40만 대학신입생, 전공책 20% 할인 받는다" .....인스타페이 멤버십 제공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2.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대학생 OT행사,(사진- 인스타페이 제공)

2024년 모바일결제와 멤버십 구독권에 이어 생성형AI창작플랫폼 InstaPay Author, Author KIDS로 생성형AI시장까지 혁신하고 있는 인스타페이는 문해력캠페인위원회, 전국 대학 총학생회와 손잡고 대학 신입생 40만명에게 전공책 20%할인 받는 멤버십 유니브(Univ.)를 동창회, 공공기관, 금융회사 후원으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인스타카드 멤버십’은 인스타페이가 대학생활에 필요한 커머스를 멤버십 형태로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이다.

2만원의 멤버십을 구매한 학생은 대학 4년간 전공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개인에 따라 최대 300 만원에 해당하는 혜택이 주어 진다.

문해력캠페인위원회에서 문해력 치료키트로도 선정됐다.

인스타페이가 전공책 20%할인을 부담하고 위원회가 공공기관, 금융회사 등과 함께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대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인스타카드 멤버십은 넷플릭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과 함께 대학생들이 추천하는 ‘2024년 수능생 버킷리스트5’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하고 싶은 선물・받고 싶은 선물’로 선정됐다.

연세대학교에 이어 동국대학교 총학생회 등 50여 총학생회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에서 신입생 전부에게 전공책을 20%할인할 수 있는 멤버십을 후원하기로 했다.

인스타페이는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KTm&s 등 통신사에 사내복지용, 마케팅용으로 제휴한 데 이어 휴대폰 액정수리, 휴대폰과 노트북 같은 전자기기 구매, 떡볶이 등 식품으로 혜택을 확대함으로써 인스타카드 멤버십이 명실상부 대학생들의 필수 구독서비스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인스타카드 멤버십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대학교는 인스타카드 멤버십 문의처를 통해 제휴신청을 하거나, 인스타페이 카톡채널 ‘@인스타페이’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