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2.19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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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기청정기 고객 접점 강화 위해 국내 포털, 오픈마켓, 인테리어 전문몰 등으로 채널 확대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으로 확대해 ‘환기청정기 렌탈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부터 상담과 서비스 신청까지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오후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한다.

방송에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2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월 렌탈료를 제휴카드로 납부할 시 최대 2만5,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기간 내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전문 인력인 나비엔 파트너가 설치된 곳을 방문해 무료 AS도 진행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월평균 가입 1,000건을 기록하고 있고, 정식 오픈 전 대비 가입자 수 또한 2배 이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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