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2.2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는 자사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다음달 27일까지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스캐너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다음 달 27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 별 경품이 2개씩 증정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 경품으로는 부쉬넬 거리측정기 한정판, PXG 보스턴백이 마련됐으며 2회차 갤럭시 워치 PXG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3회차 골프지원금 50만 원 등으로 골퍼들에게 유용한 경품들로 구성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누구나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회차 별로 응모 고객 선착순 2천 명에게는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앞으로 진행될 다음 회차 럭키드로우 이벤트 오픈 일정은 이벤트 오픈 알림 신청 시,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신혁 골프존카운티 커머스사업팀장은 “봄철 본격적인 골프라운드 시즌을 앞두고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뜻밖의 경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무료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티스캐너를 이용해 주시는 골퍼들의 니즈를 파악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스캐너는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 외에도 올해 첫 필드 예약 시 골프존 마일리지와 홀인원 골프보험을 제공하는 ‘2024년 첫 예약 이벤트’, 이벤트 골프장 예약 시 골프공을 증정하는 ‘2월 볼 증정 이벤트’, 3주 전 라운드 예약 시 추첨 경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등 티스캐너만의 특별한 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