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5000여 문구류 최대 50% 할인
쿠팡, 5000여 문구류 최대 50% 할인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2.2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생님 맞춤 코너와 학령별 준비물 코너까지
와우회원,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쿠폰

쿠팡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선생님, 학생을 위해 내달 10일까지 5000여개 문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 상품 대상 연중 최대 혜택으로 마련됐다. 빅드림/동아피엠에스/블루마토/카피어랜드 등 쿠팡의 인기 중소 브랜드를 포함해 130개 이상 브랜드가 함께 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선생님의 교실 재정비와 수업 대비를 위한 코너를 별도로 준비했다.

빅드림 가로형 레인보우 명찰 라이트그린(12개입), 동아피엠에스 자바라 책꽂이 등은 1만 원 미만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블루마토 트윈 마카 사인펜 세트(18색), 카피어랜드 4롤러 사무용 코팅기는 선생님들에게 인기다.

교육기관에 처음 등록하는 아이를 위한 필수 준비물도 있다.

대표 상품은 인디고어린이 우주최강 네임스티커 팩 30종 세트, 아이비스코리아 유아용 펌프 안전가위(4개입) 등이다.

산리오 시나모롤 피규어 라이트펜 3종 세트, 몰랑이 두툼 종합장(5개입) 등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문구류도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준비물’’입학준비’ 등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새학기에는 학생과 부모님을 비롯해 선생님도 준비해야 할 문구류가 많은 시즌이다”며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에서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빠르게 배송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새학기 특집 참고서&문제집 할인전도 진행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단 한 권만 구매해도 인기 학습 도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