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넷시스템, 퍼스널 모빌리티 전용 블랙박스 ‘GM PRO’ 출시
지넷시스템, 퍼스널 모빌리티 전용 블랙박스 ‘GM PRO’ 출시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4.03.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캠, 바디캠 등 대용품의 보완점 최대한 반영해 개발

지넷시스템(대표 정정준)이 국내 자체 생산의 전동 퍼스널 모빌리티(PM) 전용 블랙박스(2채널) ‘GM PRO’를 출시했다.

‘GM PRO’는 기존에 국내에서 판매되는 전동 모빌리티 블랙박스 대용품(액션캠, 바디캠)의 보완점을 최대한 반영해 개발돼 보다 나은 사고 방지 안전 장치 역할을 수행한다.

액션캠, 바디캠 제품보다 고용량의 2만mAh 보조배터리를 사용해 영상 녹화 시간이 10시간 이상으로 길고, 고온 테스트를 완료해 여름철 고온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는 IP69K의 최고 방수·방진등급을 획득, 먼지는 물론 고온·고압 세척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방수가방을 이용해 본체(메모리카드)를 보호할 수도 있다.

아울러 ‘GM PRO’는 전방/후방으로 구성된 2채널 FullHD HDR 기능으로 선명한 영상을 촬영하며, 약 140도에 달하는 시야각(화각)으로 좌/우 왜곡 없는 영상을 제공하고, 자유로운 카메라 각도 조절도 지원된다.

와이파이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GNET’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영상을 확인 또는 다운 받을 수 있는 등 사용자 편의성도 뛰어나다.

특히 지넷시스템은 ‘GM PRO’를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관리와 책임감 있는 국내 자체 A/S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사업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정정준 지넷시스템 대표는 “GM PRO는 개인은 물론 배달 등을 위해 전동 모빌리티를 보유한 모든 사람들이 사고 방지 조치 부분에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제품”이라며 “개인용 이동수단의 교통사고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만큼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