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빌드, 클라이온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 확대 MOU 체결
메타빌드, 클라이온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 확대 MOU 체결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4.03.0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빌드 조풍연 대표(오른쪽)와 클라이온 박윤지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메타빌드 조풍연 대표(오른쪽)와 클라이온 박윤지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AI·연계SW 전문기업 메타빌드는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인 클라이온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클라우드 서비스 비즈니스의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관계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클라우드 서비스의 공동 제안 및 제공이 가능하도록 방안을 모색하고 기술 협력 세미나를 통해 양사 직원들의 기술 역량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협력의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시장 동향과 고객 정보 등을 포함한 정기적인 정보 공유, 세미나와 웨비나, 전시회 참여를 통한 공동 마케팅 활동, 그리고 상호 고객에게 각 당사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하고 추천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양사는 정부와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 사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사의 기술적 강점을 결합한 공동 솔루션 개발에 나서며 제안 및 판매 협력과 기술 및 서비스 연동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메타빌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기술 및 서비스 역량을 극대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추구하는 시장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