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복합문화공간‘비더비(B the B)’, ‘클라뷰’팝업 ㆍ뷰티 체험 전시로 새 단장
뷰티복합문화공간‘비더비(B the B)’, ‘클라뷰’팝업 ㆍ뷰티 체험 전시로 새 단장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3.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뷰 전시
클라뷰 전시

서울경제진흥원(SBA)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B the B)’에서 신규 브랜드 팝업 및 새로운 체험형 전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클린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특별 팝업 전시 <BOOSTING UP IN SEOUL(부스팅 업 인 서울)>를 열어 클라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체험하고, 비더비 한정판 콜라보 상품도 소개한다.

팝업에서는 떠오르는 풍선과 이색적인 거울로 조성된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선물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클라뷰의 부스팅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준비되어 클라뷰의 브랜드 컨셉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다.

다양한 서울 유망 뷰티 브랜드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비더비만의 기획 전시 ‘B the B Select(비더비 셀렉)’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비더비 셀렉전시
비더비 셀렉전시

‘서울의 뷰티’를 선보이는 <B the B Select> 전시는 2024년 서울의 대표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을 기반으로 비더비가 선택한 서울 유망 브랜드를 감도 깊게 집중 조명한다.

이번 전시를 위해 비더비는 기초케어 · 바디케어 · 색조 등 여러 제품군의 특징에 맞는 체험 환경을 조성했으며, 한강의 노을빛을 담은 비더비 셀렉만의 연출 속에서 여러 서울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시에서는 △블루케미스트리 △디폰데 △티아브 △제스젭 △바르테라 △베니테이블 △정직한실험실 △시크홀릭 △슬로소피 △VT코스메틱 △아뜰리에페이 △커버서울 △띰 △이퀄리브 △피브 △에프다이어리 △취 △하멜 △코스노리 △라비오라 △메노킨 등 총 21개의 서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