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3.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
1천만 원 상당의 시상품과 참가자 전원 10만 원 상당의 기념품 제공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오는 26일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개최되는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앱에서 이벤트 배너 내 ‘참가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한 후 예약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인트나인 골프공 1더즌, 골프존카운티 오라 2만 원 그린피 쿠폰, 대회 당일 무료 석식 뷔페만찬, 올인원 멀티 에너지부스터 4포 등 10만 원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는 골프존카운티 오라의 동·서코스에서 진행되며, 18홀 샷건 플레이 (13:40 동시 티오프)로 시작해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집계한다.

신페리오 우승 상품으로는 PING 드라이버, 스트로크 우승 상품은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 홀인원을 하면 골프존카운티 오라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시상 부문을 19개로 폭넓게 구성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우승 상품을 보다 많은 인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되며,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신혁 골프존카운티 커머스사업팀장은 “고객분들께 활기찬 라운드와 더불어 봄을 맞이한 제주의 경관을 선사하고자,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중 봄꽃과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운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일반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대회를 통해 골프에 대한 승부욕과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건강한 취미활동을 향유하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