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회원 위한 혜택 ‘창고형매장 프로모션’ 진행
쿠팡, 와우회원 위한 혜택 ‘창고형매장 프로모션’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3.1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고물가로 가성비 소비 트렌드 연일 이어져
‘창고형매장’ 프로모션부터 ‘주말특가’, ‘식품특가관’ 등 와우회원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창고형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창고형매장은 와우회원 전용 혜택 중 하나로 식품 카테고리 대용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지속적인 고물가로 인해 가성비 상품을 찾는 와우회원을 위해 인기 푸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창고형매장’ 프로모션을 열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음료, 스낵, 우유/두유, 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들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천양삼 6년근 고려홍삼정 어니스트 365 홍삼스틱 100포(1000g), 연세두유 고소한 마카다미아 & 캐슈넛 두유(24개, 190ml), 배스킨라빈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24p, 190ml), 닛신 컵누들 씨푸드 스파이시(12개, 71g), 슈가로로 코코제로 포도(24개, 340ml) 등이 있다.

행사 상품은 쿠팡 앱에서 ‘창고형매장’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매주 금토일 3일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두유,생수,초콜릿 등 쟁여놓기 좋고 품절이 빠른 인기 상품만 모은 '주말 특가'도 와우 회원에게만 선보이고 있다.

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식품을 모아놓은 ‘식품 특가관’, ‘인기급상승 푸드템’, 남은 유통기한이 비교적 짧은 상품들만을 모아 특가에 제공하는 ‘마감세일’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로 가중되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창고형 매장 프로모션을 포함해 다양한 기획전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와우회원들에게는 전용 프로모션과 더불어 로켓배송, 무료반품 등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