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전지, 양자 분야 이끌어갈 예비유니콘 찾는다…서울창업허브 입주기업 모집
이차전지, 양자 분야 이끌어갈 예비유니콘 찾는다…서울창업허브 입주기업 모집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3.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플러스에서 19일까지 접수...2단계 심사를 거쳐 선발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운영 중인 서울창업허브 공덕는 오는 19일2024년 상반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서울창업허브 공덕은 4인실~20인실의 독립사무공간 뿐 아니라 다양한 입주지원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최대 2년까지 입주할 수 있으며, 기업 입주공간 이외에도 제품화지원센터, 공동업무공간 등 관련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입주기업 전용 프로그램으로는 투자연계 프로그램(허브아워·허브위크·데모데이), 네트워킹 프로그램(스타트업·유관기관·투자자 Meet-up), 힐링허브 프로그램 (멘탈케어·바디케어·워크숍), 파트너 프로그램 혜택 (허브 파트너와의 협력사업 우선선정 및 가산점)이 있다.

우수한 사업아이템을 가진 창업 7년 이내의 스타트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신산업 분야의 경우 창업 10년 이내까지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일 기준 사업자 등록이 완료되어야 한다.

기업 선정은 외부 전문가 5인의 평가로 진행되며, 1차 서면평가와 2차 발표평가 2단계 심사를 거친다.

1차 서면평가는 사업계획의 적정성·시장성·성장가능성·지원필요성을 심사하고, 2차 발표평가에서는 조직역량·사업성·확장성·투자유치 가능성을 심사해 최종 입주기업이 선정된다.

서울창업허브 공덕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19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