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4.03.18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건강 케어부터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까지… 닥터베어 EX, RX 두 라인업 선봬

대웅제약은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에 곰을 뜻하는 영단어 ‘BEAR’의 각 알파벳을 따서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다.

향후 대웅제약은 4가지 약속을 바탕으로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맞춰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모토로, 닥터베어 EX(Expert)와 닥터베어 RX(Prescription) 두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닥터베어 론칭 배경에 대해 “대웅제만의 차별화된 배합법과 원료를 활용해 제품군의 카테고리를 넓혀나가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갖춰나가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베어 EX는 곰돌이 젤리 모양의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7종이다.

특히 대웅제약은 닥터베어 EX 전 제품의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인 1만원대로 책정했으며, 가성비 전략으로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닥터베어 RX’는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구강점막을 통해 빠르게 흡수하는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 2종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약이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낸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을 통해 ‘가성비 건기식’과 ‘프리미엄 건기식’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추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닥터베어를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