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안양시지부, 창구직원의 침착한 대처로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NH농협은행 안양시지부, 창구직원의 침착한 대처로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4.03.19 18: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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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피싱 예방한 창구직원은 안양동안경찰서로부터 감사장 받아
장현덕 안양동안경찰서장(왼쪽)과 보이스피싱을 막은 NH농협은행 안양시지부 직원
장현덕 안양동안경찰서장(왼쪽)과 보이스피싱을 막은 NH농협은행 안양시지부 직원

NH농협은행 안양시지부는 보이스피싱을 예방해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한 공로를 인정받은 창구직원이 안양동안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3일 창구 거래시 고액의 현금인출을 요청하면서 불안해 하는 노년의 여성고객이 있어 창구직원과 부지점장이 면담결과 납치를 가장한 보이스피싱으로 의심되어 즉시 동안경찰서에 신고해 고객의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

이상하 안양시지부 지부장은 “NH농협은행은 항상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기 위해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을 철저하게 실시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안양동안경찰서와 함께 관내에서보이스피싱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상호협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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