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기아, KT 외… 상반기 대기업 채용 시작
SK하이닉스, 기아, KT 외… 상반기 대기업 채용 시작
  • 윤원창 기자
  • 승인 2024.03.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 3월 셋째주 대기업 채용 현황 집계
SK하이닉스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기아, KT 대졸 신입사원 모집

21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상반기 대기업 대규모 채용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SK하이닉스, 기아, KT,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캐논코리아 등이 있다.

SK하이닉스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천/분당은 설계, 소자, 양산/기술, 경영전략, 회계, 세무 등의 직무를 청주는 Product Engineering, 양산/기술 P&T 등의 직무를 모집한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SKCT △면접전형 △Orientation △건강검진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기아에서 내달 1일까지 ‘2024 상반기 신입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글로벌사업관리, 구매, 경영지원, 상품, 생산, 정책개발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경기, 광주 등 전국 사업장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역량검사/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KT에서 내달 1일까지 ‘2024년 대졸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기술, NW기술, IT컨설팅/수행, 마케팅/세일즈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채용분야에 따라 실무면접 전 온라인 코딩/직무테스트 시행 예정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내달 8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기계, 항공우주, 공력설계, SW/컴퓨터공학, 재료/소재공학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1차실무면접 △2차임원면접 △채용검진/신원조회 △인턴십 △3차최종면접 △정규직전환 순이다. 인턴십은 7~8월 중 8주간 진행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에서 이달 31일까지 ‘2024년 3월 신입사원 인턴전형(채용연계형)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략기획, 재경, 영업지원, 기술영업, 연구개발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성진단/면접전형 △인턴십/평가 △최종입사 순이다. 인턴십은 약 2개월 간 6~7월에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