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브리핑] 위메이드플레이, 일당 1천만원 이색 알바 지원자 모집 外
[게임 브리핑] 위메이드플레이, 일당 1천만원 이색 알바 지원자 모집 外
  • 이창희 기자
  • 승인 2024.03.23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업계 소식을 간략하게 전합니다. 오늘(22일)은 ▲ 스토브, 무료로 제공하는 11종 인디 게임 라인업 공개 ▲ 위메이드플레이, 일당 1천만원 이색 알바 지원자 모집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 데미안 전기, 신목의 수호자 라이칸 공개 ▲ 문톤, 신작 모바일 RPG ‘워처 오브 렐름’ 28일 출시 확정 등의 소식을 묶어 전해드립니다.

 

■ 스토브, 무료로 제공하는 11종 인디 게임 라인업 공개

한달 동안 무료 플레이 기회 제공, 행사 후 50% 할인 구매 가능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인디게임 무료 플레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이하 인.하.페)의 4월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누구나 원 클릭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4월 한달 동안 열리는 첫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에서는 총 11개의 유망한 인디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인.하.페 라인업에는 우선 공개됐던 글로벌 인기 SRPG 게임 ‘심포니 오브 워’와 지난해 지스타에서 베스트 인디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Kill the Crows’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포함돼 있다.

내가 직접 매체의 에디터가 되는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편집장’, 픽셀 2D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소울 라이크 장르의 ‘헌트 더 나이트’, 대항해시대에서 영향을 받은 매력적인 도트 그래픽의 ‘사그레스’ 등 인디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눈여겨 보았던 게임들을 인.하.페 기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인.하.페 참가 신청은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다.

 

■ 위메이드플레이, 일당 1천만원 이색 알바 지원자 모집

4주년 앞둔 ‘애니팡4’ 플레이하고 의견 전하는 업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이색 단기 알바 참가자를 모집한다.

5월 16일, 위메이드플레이 사옥에서 진행하는 일당 1천만원의 이번 알바는 서비스 4주년을 앞둔 모바일 게임 ‘애니팡4’ 플레이와 소감 작성 등을 진행하는 하루 동안의 업무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1명이며 15세 이상의 내국인, ‘애니팡4’ 스테이지를 10번까지 플레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회사 측은 이번 채용이 국민 게임과 어울리는 근무자를 찾는 취지인만큼 소개서에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에피소드나 추억, 건의 등 지원 동기와 지원자만의 개성, 의미를 소개해주길 당부했다.

국민게임이라는 상징성과 대중성을 갖춘 ‘애니팡4’의 이번 알바에 다양한 사연의 많은 분들이 지원할 것에 대비해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례적인 대규모 심사 인원을 배정했다.

인사, 마케팅을 비롯해 게임사업, 홍보, 서비스, 운영 등 다수 부서들로 구성된 심사팀은 수많은 지원자들의 사연을 살펴보며 객관적인 최적의 근무자를 찾게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4’ 4주년 기념 알바를 준비한 조정일 이사는 “대중적인 눈높이에서 게임에 대한 진심어린 격려와 충고를 전해줄 분, 위메이드플레이의 K-퍼즐을 응원할 한분과 1일 업무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당 1천만원의 이색 알바로 K-퍼즐 응원자를 찾는 이번 모집은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근앱에서 ‘위메이드플레이’ 통합 검색 또는 게임잡 공고 등을 클릭하면 지원할 수 있다.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3월 29일~31일 판교 타워서 개최...오프닝 세레모니 및 인텔라 X 부스 운영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이드 서울 2024(ETH Seoul 2024)’에 참여한다.

202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세 번째 개최하는 ‘이드 서울 2024’는 이더리움 생태계와 커뮤니티를 위한 해커톤(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 행사다.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웹3, 블록체인 관계자와 해커 등이 한 장소에 모여 프로그램 개발 경쟁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고, 강연 및 워크샵, 멘토링 세션, 홍보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사의 인텔라 X를 내세운 네오위즈는 이드 서울 2024의 베뉴 스폰서 자격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네오위즈 판교 타워에 이번 행사를 마련한다.

현장에서는 지난 1월 인텔라 X 런치패드를 통해 출시된 ‘고양이와 스프’ 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의 홀더들을 위한 한정판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은 출시 당일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하고, 오픈씨 트렌딩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인텔라 X가 준비 중인 신규 서비스 ‘인텔라 X 어드벤처(Intella X Adventure)’와 에어드랍 캠페인 등 인텔라 X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배태근 공동 대표는 “이번 이드 서울 2024에서 현재 준비 중인 인텔라 X 어드벤처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웹3 시장에서 인텔라 X의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립토서울이 주최하는 이드 서울 2024에는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 등 블록체인 유명 관계자도 참여, 연사로 나선다.

 

■ 데미안 전기, 신목의 수호자 라이칸 공개

해긴, 탐험 시즌2 신규 챕터 오픈 및 연합 점령전 개편

 

해긴(대표 이영일)의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이 신규 영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늑대 귀와 꼬리가 달린 소년인 ‘라이칸’은 귀여운 외형과 달리 특별한 능력을 지닌 늑대 무리의 지배자로, 에버우드의 신목 ‘팔란티나’를 지키는 수호자이기도 하다.

숲의 영혼과 소통할 수 있는 ‘라이칸’은 늑대 펜리르의 힘을 이용하는 근거리 영웅으로, 범위 내 적에게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 오는 타격 무시와 보호막을 부여하는 스킬과 일정시간 늑대로 변해 적을 공격하는 궁극기를 선보인다.

또한, ‘라이칸’은 늑대 상태에서 상대를 공격하면 피해를 줄 때 마다 해당 데미지의 일부가 생명력으로 회복되는 등 공격과 회복이 한 번에 가능한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다.

‘데미안 전기’는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라이칸’을 2회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탐험 시즌2의 새로운 챕터가 추가되었으며, 연합 점령전의 최대 행동력이 증가하고 땅 점령 점수가 2로 상향 조정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한 개편을 진행했다.

 

■ 문톤, 신작 모바일 RPG ‘워처 오브 렐름’ 28일 출시 확정

아이폰, 에어팟,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워처 오브 렐름’이 정식 서비스 일자를 3월 2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워처 오브 렐름’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몰입감과 100여명 이상의 영웅을 활용한 전략 전투, 타워 디펜스 장르와 RPG 요소가 조합된 참신함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공개 후,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은 색다른 전투 플레이에 많은 기대감을 보였고, 이는 사전예약으로 빠르게 이어져 현재 사전예약자 수는 200만 명을 돌파했다.

게이머는 게임이 정식 출시되는 3월 28일부터 정교하고 생동감 있게 구현된 영웅들과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 깊이 있는 전투 플레이, 웅장한 세계관과 짜릿한 보스 전투 및 PVP 전투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출시 일자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트레일러에서는 게임 세계관을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영상은 높은 완성도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서 이용자는 사전예약자 수 달성 및 네이버 공식 라운지 팔로우 목표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15, 에어팟(3세대), BHC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까지 추첨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