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투데이] 네오위즈 ‘피망 섯다’와 ‘피망 포커’ 콘텐츠 업데이트 外
[업뎃 투데이] 네오위즈 ‘피망 섯다’와 ‘피망 포커’ 콘텐츠 업데이트 外
  • 이창희 기자
  • 승인 2024.03.2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간략하게 전합니다. 오늘(26일)은 ▲ 네오위즈 ‘피망 섯다’와 ‘피망 포커’ 콘텐츠 업데이트 ▲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 ▲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영웅 ‘브람마쉘’&’린 전직’ 사전예약 실시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동백 업데이트 실시 등의 소식을 묶어 전해드립니다.

 

■ 네오위즈 ‘피망 섯다’와 ‘피망 포커’ 콘텐츠 업데이트

피망 섯다 ‘거점전’, 피망 포커 ‘채널 점령전’ 추가…이용자 간 대결 지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피망 섯다’와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이하 피망 포커)’ 등 보드게임 2종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피망 섯다’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PvP(유저간 대결, Player vs Player) 콘텐츠 ‘거점전’을 즐길 수 있다.

‘거점전’은 게임 내 동호회에 소속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로 협력하여 경쟁하는 연계 콘텐츠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점령 순위에 따라 동호회 소속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특히, 점령 성공 이후 7일간 발생한 수익은 동호회 자금으로 적립,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피망 포커’에서는 지난 1월부터 ‘채널 점령전’을 새롭게 진행 중이다. 채널 점령전은 이용자들이 모여 형성한 클럽이 각 채널을 점령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PvP 콘텐츠로, 클럽에 소속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널 점령에 성공한 클럽은 순위에 따라 해당 채널에서 발생되는 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기여도에 따른 추가 혜택도 받게 된다.

한편, 피망 섯다의 ‘동호회’는 이용자들끼리 협동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함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피망 섯다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입 및 창단을 진행할 수 있다.

 

■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

컴투스홀딩스, 컬래버레이션 마지막 캐릭터 ‘형석’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번트(캐릭터) ‘형석’이 등장한다.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원작 캐릭터 ‘박형석’을 재현해 개성있는 외모가 특징이다.

‘표류자’ 세력으로 합류한 형석은 높은 회피 능력을 바탕으로 근접 전투(CQC, Close Quarters Combat)를 펼친다. 형석의 다양한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외모지상주의’ 컬래버레이션 서번트를 대여할 수 있는 ‘표류자 용병’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차원의 보석’을 지불하면 30일 동안 서번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업 및 스킬 성장도 가능하다. 길드 전용 신규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길드원끼리 ‘빛’ 또는 ‘어둠’ 세력의 서번트 조각을 요청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지원권’을 사용해 길드원의 전투를 도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7일 접속 이벤트’에서는 출석만 해도 인기 서번트 3종 또는 ‘천공의 인도’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세 종류의 던전을 탐험하고 증표를 모아 서번트 및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험난한 땅’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영웅 ‘브람마쉘’&’린 전직’ 사전예약 실시

 

코그(KOG)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26일터 4월 신규 영웅 2종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9일 신규 영웅 ‘브람마쉘’, 4월 30일 신규 영웅 ‘린 전직’ 캐릭터를 각각 업데이트 한다. '브람마쉘' 신규 영웅에 관한 정보와 배경 스토리는 4월 9일 공개 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브람마쉘 5성 등급’, ‘전용 장비‘, ‘영혼 각인 큐브’, ‘한벌 아바타 선택권’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그랜드체이스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굿즈 세트는 그랜드체이스 영웅의 ‘아크릴 스탠드’, ‘코롯토’, ‘포토카드’, ‘띠부띠부씰’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즐길 거리들이 많다. 이벤트를 통해 최대 420회의 무료 소환이 가능하고, 전직 영웅 최대 2명을 영혼 각인 10단계까지 성장 시킬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라, 4월 2일부터 5월 13일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아바타 및 일러스트와 이모티콘 2종이 보상으로 지급 된다.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동백 업데이트 실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서 신규 장수 ‘동백’과 돌아온 삼국패스 시즌4를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백은 동탁의 손녀로 불과 열다섯도 되지 않은 나이에 위양군에 봉해져 영지를 하사 받았다.

192년 동탁이 여포에게 살해당한 후 삼족이 멸해졌을 때 함께 참수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민간에 내려오는 전설에 따르면 오직 동백만이 멸문지화에서 목숨을 부지했다고 한다.

‘삼국블레이드’플레이 시 동백을 사용하면 태그 스킬 ‘악동 등장’이 발동된다. ‘악동 등장’은 공중에서 망치를 내려찍어 등장하며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본 능력치 지력을 감소시킨다.

‘[진법]장난: 꿀밤’ 스킬 사용시에는 전방 바닥에 귀면철추를 내려찍어 불길한 영역을 만들고 피격된 적은 기절하며 해당 영역에 있는 적은 기본 능력치 지력 감소, 이동 속도가 느려지고 지속적으로 피해를 받으며, 보호(무적, 피해반사/흡수, 보호막)효과가 제거된다.

‘동백’ 7성 달성 시 초월 스킬 ‘벌칙: 악귀난동’이 오픈 되며, 해당 스킬 사용 시 동백이 악귀의 형상이 되고, 하늘에서 망치를 마구 휘둘러 무적을 무시하며, 적을 기절시키고, 회복 불가 상태로 만든다.

또한 동백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픈되는 시나리오 전장을 통해 동백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동백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 돌아온 삼국패스 시즌4 이벤트, 산통뽑기 이벤트, 여희 초선 확률업 뽑기, 핫타임 이벤트 등이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