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제 32탄 신규 카드팩 추가
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제 32탄 신규 카드팩 추가
  • 이창희 기자
  • 승인 2024.03.28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과에 저항하는 자 엘레나’, ‘멸망기의 소녀들’ 등 총 106장의 새로운 카드 공개
카드팩 출시 기념 한정 로그인 보너스, 승리 보상 이벤트 통해 풍성한 보상 지급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신규 카드팩 제32탄 ‘Heroes of Shadowverse / 섀도우버스의 영웅들’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과에 저항하는 자 엘레나’, ‘멸망기의 소녀들’ 등 총 106장의 카드가 공개됐으며, 한정 로그인 보너스 및 승리 보상 이벤트, 체험 덱 추가와 트라이얼 기능 지원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카드팩에는 ‘봉인된 흉랑 시그나’, ‘탄곡의 집행자 키르자엘’ 등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와 특별 일러스트 카드 ‘대자연의 포옹 라티카’, ‘푸른빛의 선도자 테트라’ 등이 추가됐다.

또한 지난 23일 국내 공식 카페를 통해 엘프 클래스의 ‘식생의 화신’을 전 세계 최초로 발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32탄 ‘Heroes of Shadowverse /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출시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월 1일까지 신규 카드팩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오는 4월 23일까지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카드팩 티켓을 매일 1장 얻을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실시되며, 기간 동안 총 8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랭킹전에서 대전 시작 시 일정 확률로 보물 상자가 등장하며, 대전에서 승리할 경우 루피(게임 머니), 장미 궁전의 마법사(엠블럼)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모든 이용자들에게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체험 덱 티켓 1장을 선물, 유저는 상점에서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체험 덱으로 교환 후 트라이얼 기능을 통해 랭킹전 및 연습전 등 다양한 대전에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