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취향에 맞게 디자인하는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삼성전자, 취향에 맞게 디자인하는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 조민준 기자
  • 승인 2024.03.28 12: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연결, 삼성 TV 연동으로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 선사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제품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제품

삼성전자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LS60D)'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액자 형태의 맞춤 스피커 '뮤직 프레임'은 단순한 스피커를 넘어 사용자의 예술적 감각이 반영된 공간의 아름다움까지도 고려했다.

소비자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꾸밀 수 있고, 설치 제약이 적어 단독으로 세우거나 벽걸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탈부착이 용이한 포토 프레임에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액자 처럼 전면 패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삼성닷컴 '커스텀 스튜디오'를 통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이미지를 아트 패널에 담아 나만의 갤러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뮤직 프레임'은 삼성 오디오 랩에서 개발하고 튜닝해 음향 기술 성능이 우수하다.

사용자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탑재한 2.0 채널 스테레오, 3방향 스피커에서 나오는 120와트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뮤직 프레임을 둘러싼 틈에서 방사되는 출력으로 균일하고 넓은 사운드를 제공해 어느 위치에서나 안정적이고 뛰어난 음질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뮤직 프레임은 Wi-Fi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공간 제약 없이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또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한 음성 명령, 스마트싱스 허브를 통한 기기 제어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뮤직 프레임과 Q-심포니 호환이 가능한 2024년형 삼성 TV를 연동하면, TV와 뮤직프레임에서 동시에 소리가 출력돼 공간을 압도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용석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오디오 제품 구매 시 디자인이 중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음질을 모두 반영한 뮤직 프레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뮤직 프레임의 국내 출고가는 59만9,000원이며,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및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2024-03-28 14:24:50
윤호중의원님 2021년 흑석동국립묘지에서 무릎끓고 피해자님이시여하고 지금까지 뭐하셨나요? 한통속들이죠.
삼성전자(산재은폐언론이차가해변태) 백수현사장친구죠? 부산지검 23진정 327호 중앙지검 23진정 1353호 중앙지검 23진정 1819호2020 고합718 2022 고합916번
삼성연세대비리십년이다. 2019년 강상현개세대언홍원교수 (전방송통신심의위원회 위원장) 이매리 방통위국감위증 당장 정정보도필수다. 계란던진 이매리 정정보도필수다. 공익신고2년이내다. 검찰청사건결정결과
통지서도 불복하니 가중처벌이다. 메디트와 김병철판사님이 좋다는데 불복하니 엄벌받아라.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십년사기 이억입금먼저다. 물푸레기금 2300만원도 안준것들 형사조정실 날짜잡자 배상명령제도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