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붕괴: 스타레일,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오픈
[화보] 붕괴: 스타레일,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오픈
  • 이창희 기자
  • 승인 2024.03.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요버스,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운영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팝업 이벤트인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 강남에서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팝업 이벤트에서는 게임 속 페나코니 거리를 구현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며,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들로 구성된 ‘은랑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전예약을 통해 현장 방문 시 꿈세계 여권 투어 초대장과 랜덤 캐릭터 카드 1장을 증정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로 즐기는 만렙 체험존, 미니게임, 페나코니 호텔 드림풀을 콘셉트로 조성된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오픈 첫날 현장을 사진으로 스케치한다(제공=호오버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전경

삼성 강남 1층부터 4층까지 전체 공간이 ‘붕괴: 스타레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부터 3층은 자유롭게 방문 및 체험이 가능하며, 4층 페나코니 꿈의 상점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찾은 유저들.

꿈세계 여권 투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SNS 해시태그 인증을 완료한 방문자들에게는 아케론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이 준비되어 1주년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Galaxy S24+ 액세서리 은랑 에디션.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은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폰케이스 2종 ▲스페셜 테마팩 ▲갤럭시 스토어 혜택 카드 ▲은랑 캐릭터 보이스 빅스비 등으로 구성된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만렙 체험존.

삼성 강남 2층부터 4층까지 마련된 만렙 체험존에서는 ‘붕괴: 스타레일’의 최고 레벨 아케론 캐릭터를 갤럭시 S24+ 시리즈 및 PC로 시연이 가능하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은랑과 함께 즐기는 티타임.

삼성 강남 3층 센터 커피에서는 ‘은랑’을 테마로 제작된 콜라보 음료 2종과 컵홀더를 선보인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미니게임.

삼성 강남 4층 이벤트 존에는 ‘붕괴: 스타레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미니게임이 마련됐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굿즈샵.

캐릭터 캔배지, 아크릴 키링, 피규어 등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굿즈샵이 운영된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으로 오는 유저들을 맞이하는 열차장 폼폼.

1층 히든스페이스에서 은하열차 열차장 폼폼이 등장하여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포토존.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포토존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