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 설 맞이 ‘멘디니 힐링’ 프로모션 진행
피졸로, 설 맞이 ‘멘디니 힐링’ 프로모션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01.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졸로 모션베드’ 구매 시 ‘멘디니 컬렉션 베딩 풀 세트’ 증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이달 31일까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멘디니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면 힐링을 위해 필요한 ‘모션베드’와 ‘베딩’,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까지 패키지 혜택이 마련된다. 피졸로 자사몰에서 ‘모던 라인’과 ‘클래식 라인’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 원 상당의 2019 FW 신제품 ‘멘디니 컬렉션 베딩 풀 세트’를 제공한다.

피졸로 신제품 ‘모던라인 모션베드
피졸로 신제품 ‘모던라인 모션베드

모션베드는 ‘클래식 라인’과 ‘모던 라인’ 디자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첫 선을 보인 ‘클래식 라인’은 기존 침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지녔다. 헤드보드 모서리 부분의 디자이너(쿠마겐코, 알레산드로 멘디니) 패턴 무늬목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2019 FW 출시된 ‘모던 라인’은 베이직한 모던함을 콘셉트로 차분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헤드보드에 멘디니 패턴을 그대로 새겨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하고 패턴 하나하나에 수작업 스티치(Stitch)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표현했다.

피졸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침실 제품 풀 세트로 마련해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