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최원식 지사장 선임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최원식 지사장 선임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09.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최원식 지사장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최원식 지사장

사이버 보안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한국지사장에 최원식 전 팔로알토네트웍스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최 지사장은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 APJ의 샤라트 신하(Sharat Sinha)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에게 보고하게 된다.

최 지사장은 25년 이상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벤더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체크포인트 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시만텍, 노키아, 포티넷, 팔로알토네트웍스에서 지사장을 역임했다. 특히 보안 부문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로 회사를 이끌었다.

최 지사장은 연세대학교 전기공학 학부를 졸업했고, 미국 센트럴 플로리다 주립대학교에서 전기 전자 MSE(Master of Software Engineering) 석사 학위를 받았다.

최원식 지사장은 “보안 업계 글로벌 리더인 체크포인트의 한국 지사장을 맡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에 선배들이 일궈 놓은 기반 위에 채널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사업 모델의 역사를 만들어 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고객 만족과 채널들과 함께하는 성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필요로 하는 보안 관련 고객들의 어드바이저이자, 채널 파트너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