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렌탈, 롯데카드 손잡고 ‘렌탈사 최초 월3만원 할인’ 선봬
스마트렌탈, 롯데카드 손잡고 ‘렌탈사 최초 월3만원 할인’ 선봬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06.0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안마의자, 런닝머신, 미용기기 등도 론칭

에넥스텔레콤은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이 롯데카드와 손잡고 렌탈사 최초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렌탈 롯데카드 전용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실적 120만 원 사용 시 월 렌탈료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렌탈료 3만 원 이하 제품 선택 시 월 렌탈료 0원으로 렌탈이 가능하다.

스마트렌탈 제품은 36개월·46개월·60개월 중 렌탈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렌탈 신청 방법은 스마트렌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고객 희망 배송일 등을 협의 후 설치가 진행된다.

또 스마트렌탈은 최근 새로운 제품군을 추가했다. 가전제품 삼성전자, 엘지전자, 위니아, 다이슨 등의 최신형 필수 가전은 물론 음식물 처리기, 안마의자, 런닝머신, 전기절감기, 시네빔, 미용 기기 등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재편했다.

여름을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에어컨 얼리버드 기획전’도 진행 중이며, 렌탈사 단독으로 실외기 없는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론칭했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렌탈사 중 처음으로 시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고객께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란다”면서, “하반기에는 가전·가구 분야를 넘어 더욱 새롭고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